테린이성장일지1 테린이 3년 차가 사용 중인 윌슨 울트라 V4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테린이 성장일지입니다. 테니스를 시작한 지 벌써 3년 정도가 되었지만, 사실 저는 스스로를 아직도 테린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장 생활을 하면서 꾸준히 코트에 나가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았고, 날씨나 일정 때문에 몇 주씩 라켓을 잡지 못하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누군가 저에게 테니스 경력을 물어보면 "3년 차인데 실력은 1년 차 정도예요."라고 이야기하곤 합니다. 오늘은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윌슨 울트라 V4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에는 전문가 리뷰나 상급자 후기는 많지만, 저처럼 아직도 기본기를 다듬고 있는 테린이 입장에서 느낀 점은 조금 다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라켓 구매를 고민하는 입문자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왜 윌슨 울트라 .. 2026. 6. 5. 이전 1 다음